도메인 3사 사이트 비교 신청 후 구매 가비아 구입 까지 가이드 홈페이지 만들기 첫 단계

2023. 6. 26. 12:00IT정보

안녕하세요 오티비컴퍼니입니다.

제가 요즘 도메인의 필요성을 느끼고

도메인을 구매하려고 정보를 알아보다가

도메인 3대장이 있더군요

3사 비교해 보고 도메인 구매 가이드까지

오늘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메인 3사 사이트 비교 신청 후 구매 구입까지
가이드
따라만 오세요

1. 가비아, 후이즈, 카페24 비교

우선 2023 최신 정보를 가지고 있는

bing ai에게 물었습니다.

가비아: 대한민국 도메인 점유율 1위, 신뢰성 높음

카페24 : 국내 최대 호스팅 업체 중 하나, 가격이 저렴함

후이즈 : 국내 최초의 도메인 등록을 시작한 대표 호스팅 업체

라고 하네요

저는 점유율 1위 신뢰성 높음이라는

멘트에 신뢰를 느끼고 '가비아'를 선택했습니다.

가비아 메인

후이즈 메인

카페24 메인

시스템 기반과 안전성은 거의 비슷하기

때문에 결국에는 가격 싸움이 되는 거 같습니다

저는 조금 더 저렴한 가비아 쪽을 선택했는데

여러분들도 기호에 맞게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2. 가비아 구매 가이드

자 내가 구매하고 싶은

도메인을 검색해 줍니다.

원하는 도메인을 '선택'

버튼을 눌러주면

이런 식으로 나오는데

'신청하기'

눌러줍니다.

그럼'로그인' 하라고 나오는데

원하는 플랫폼 선택하셔서 빠르게

가입 진행해 줍니다.

그럼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

내가 유지하고 싶은 도메인 유지 기간을

입력해 줍니다,

도메인 유지 단위

1년

2년

5년

10년

이렇게 있네요 내가 원하는 만큼

설정해 주세요~

그리고 '결제하기' 누르면

이런 식으로 결제가 성공했다고

나옵니다.

그럼 다시 메인으로 돌아와

'my가비아' 눌러줍니다.

이 화면에서

가운데 빨간 네모 안에

도메인 1건 이런 식으로

표기가 되는데 클릭해서

들어가 주시면

짜잔 이런 식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참 쉽죠 오호~?

자 이렇게 쉽고 빠르게 도메인 구매가

완료되었습니다.

3. 결론은??

비교적 도메인 구매 방법은 너무

쉬운 거 같네요 ~ 제 글을 보고

열심히 따라오신다면 누구나

도메인을 쉽고 빠르게 구매하실 수 있겠습니다

우선 오늘은 도메인 구매까지 알아보고

다음 시간에는 사이트에 도메인

연결 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도움 되셨다면

하트 댓글 부탁드리고

여러분들이 더욱 스마트하고

윤택한 삶을 위한 생활 정보 꿀팁

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