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애드포스트 신청 블로그 광고 설정 승인 조건 원스톱으로

2023. 6. 27. 10:29IT정보

안녕하세요 오티비컴퍼니입니다.

저도 오랫동안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에드포스트를 저도 이제야 신청을 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블로그를 취미로 많이 사용하시는데

취미 활동도 하면서 수익도 생기니 아주

꿩 먹고 알 먹고 느낌으로 하시는 거 같습니다

블로그로 사람들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것

자체의 행위가 너무나도 선한 영향력이

있는 것 같아서 저도 블로그를 운영하는

이유라고 할 수 있겠네요

자 오늘은

네이버 애드포스트 신청 블로그 광고 설정 승인 조건 알아보자

1. 네이버 애드포스트 신청 조건

네이버 에드포스트 신청 전 내가

신청 조건이 되는지 먼저 확인해야겠죠?

메타인지가 필요합니다 나 자신에 대해

알라~알라

1. 전체 공개 글 수 : 50개 이상

2. 방문자 (uv) 또는 페이지뷰 (pv) 일 100회 이상

3. 블로그 개설일 개설 후 90일 경과

이 조건들을 충족하면 네이버 에드포스트에

가입할 수 있는 조건에 충족이 됩니다.

2. 네이버 애드포스트 신청 방법

자 위의 조건에 해당이 된다면

자신 있게 검색창에 검색합니다

"네이버 에드포스트"

클릭하셔서 들어가시면 바로

회원가입 절차에 돌입해 줍니다.

 

약관 운영 정책 잘 읽어보시고

동의 지옥에 빠져봅니다.

자 약관 동의가 끝나면 다음은

회원 인증 차례입니다.

저는 '개인사업자'이기 때문에

개인사업자를 선택해 줬는데요

개인과 사업자의 차이는

개인과 사업자 모두 가입이 가능하고

다만 세금 관련 차이가 있습니다.

개인 : 연간 지급 금액이 125,000원을

초과되는 경우 제세공과금 원천징수 8.8%

공제 후 지금 됩니다.

사업자 : 지급 예정금액의 10%가 소득세와

주민세로 공제되고 나머지 금액이 지급됩니다.

그 외에 가입 조건 차이는

개인은 별도의 사업자 정보 없이 가입이

가능하지만

사업자는 사업자 정보 심사를 거쳐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 인증이 끝나고 넘어오면

이제 인증 3단계를 거처야 하는데요

개인 같은 경우는 3단계

사업자는 4단계의 인증을 해줘야 합니다.

1. 메일 인증

2. 휴대폰 인증

3. 통장 계좌 인증

3. 사업자등록증(사업자로 가입할 경우)

이런 식으로 사업자등록증을 업로드

해주셔야 합니다.

내가 받고 싶은 내명 의의 통장 사본을

등록해 줍니다.

사업자분들은 대표의 명의 또는 회사의 명의의

통장으로 진행합니다.

 

자 가입이 끝나고 나면 신청이 완료

됐다고 하며 메인으로 들어가면

환영인사와 함께

미디어를 등록하라고 나옵니다.

네이버 미디어 등록하기 클릭 후

저는 블로그로 애드포스트를 신청하기

때문에 블로그 선택 블로그는 시작만 해도
상위 10% 꾸준히 하면 상위 1%
한번 해봅시다~

 

내가 운영하는 블로그를 선택해 주고

내 블로그의 선호 주제를 설정해 줍니다.

저는 it 컴퓨터 선택~

 

'미디어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고 검수하는데

5일 정도 소요된다고 나오네요

근데 저는 2일 정도 걸린 거

같습니다 아마 상황에 따라서

처리가 다른 것 같습니다.

처리가 완료되면 문자로 알려줍니다.

받은 문자 내역

오오오..

메일로도 이렇게 알림을 줍니다.

3. 블로그 에드포스트 설정

이렇게 승인이 진행됐다면 내 블로그에

접속해 주시면

 

첫 메인의 '톱니바퀴 모양' 누르신 후

관리로 들어오셔서

메뉴'글'동영상 관리 클릭해 줍니다.

왼쪽 하단에 플러그인'연동 관리

에서 애드포스트 설정 눌러주면

에드 포스트 설정이 나오고

애드포스트 설정을 전부 사용으로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뭐 상황에 맞춰서

내가 넣고 싶은 곳에 만 넣을 수 있게

조절도 가능하니 기호에 맞게끔

설정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결론은??

신청하는 방법이 보기보다 쉽고

블로그에 설정하는 것도 쉽고

앞으로 정책 위반에 걸리지 않게끔

잘만 운영하면 될 거 같네요

출처 네이버 애드포스트

정책 위반 사항 공유합니다!

꼭 숙지하시어 불이익 당하시는 일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이 더욱 스마트하고

윤택한 삶을 위한 생활 정보 꿀팁

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