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영상 : 영상제작의뢰 브랜드 인지도를 늘리고 싶다면 꼭 보세요

2023. 6. 27. 10:56IT정보

안녕하세요 오티비컴퍼니입니다

오늘은 바이럴영상 영상제작의뢰 어떻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며 반응 있고

효율 있는 영상을 만들까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코로나가 발병하고 많은 사람들이

SNS를 많이 활용하면서 빠른 성장세로

소셜미디어 채널은 온라인 채널 중 가장

눈부시게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그중에서도 영상을 소재로 다루던

유튜브가 대세로 완전히 떠오르면서

이제는 대 영상의 시대라고도 많은 분들이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이제 단순하게 글로 무언가를

접하는 것보다 영상을 통해 리얼한 후기를

접하고 자세한 정보를 얻고 있습니다

이렇게 영상이 대세로 떠오르면서 마케팅의 핵심은

'바이럴 영상'이 정말 중요하다는 말을

여러 마케터들이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오늘 어떻게 하면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며 효율 있는

바이럴 영상을 만들 수 있을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타사 바이럴 영상

 

 

↓ 오티비 바이럴 영상

 

타사 바이럴 영상 제작 vs 오티비 바이럴 제작

어떤 영상이 눈에 더 확 들어올까요?

1.타겟 고객 식별

바이럴영상을 제작하기 전에 타겟 고객과 그들이 무엇에 관심이

있는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락스를 판매한다고

하면 사람들이 락스를 사용하면서 불편한 점에 대해서

나열해 보고 그 부분을 해결하거나 더욱 업그레이드한다면

청중의 공감을 얻고 주변 지인들에게

공유하도록 권장할 수 있는 영상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매력적인 콘셉트 만들기

바이럴영상의 컨셉은 설득력 있고 흥미로워야

잠재고객의 참여를 유도하고 공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영상을 군중에게 돋보이게 하고 사람들의

관심을 사로잡는 것이 무엇인지 후킹 포인트를

잡고 스토리텔링 기법을

사용하여 동영상을 더욱 매력적이고

기억에 남게 제작해야 합니다

3. 짧고 간단하게 유지

일반적으로 바이러스 성 영상은 짧고

단순한 경향이 있습니다 바이럴 영상은

1분 미만으로 유지하고 하나의 핵심 메세지나

아이디어에 집중하세요

미팅을 하다 보면 많은 대표님들께서는

상품에 자신이 있습니다 하지만

바이럴 영상은 상품 소개서가

아닙니다 청중들이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하나의

메세지에 집중해야 합니다

4. 소셜미디어 홍보

영상이 완성된다면 소셜 미디어

즉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많은 플랫폼들이 있죠 채널을 통해

영상을 업로드하여 공유하고

브랜드에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하셔야 합니다

↓ 타사 바이럴 영상

 

↓ 오티비 바이럴 영상

바이럴 비디오는 많은 청중에게 빠르게 도달하여

브랜드의 가시성과 인지도를 높일 수 있으며

널리 공유되려는 성향이 있어

브랜드의 참여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공유하고 이야기하고

싶어 하는 영상을 만들면

(스토리텔링 기반)

브랜드의 메시지 도달 범위와 영향력을

높일 수 있겠습니다

거기에 비용적인 효율도 좋기 때문에

값비싼 광고 캠페인 없이 널리 공유할 수

있으므로 브랜드를 구축하는 비용 효율적인

방법이 될 수 있겠습니다

자 이렇게 오늘은 바이럴영상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위 내용을 참고하시어

바이럴 영상을 제작하셔서

영상을 제작함에 있어서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직접생산증명서 비디오물제작 정식 신고

믿을 수 있는 업체

 

영상제작하시면서 막히는

부분이 있으시거나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처음

길을 잡아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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